# A/S
*제품하자의 경우 구입 후 1년동안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*1년 이상된 제품의 경우 별도의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
*무상 A/S 기간내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변형은 별도의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
①A/S접수
-해오름가구 고객센터 1899-9041로 A/S접수
②(주)해오름가구 본사/지역별 물류지사에 방문요청
③본사/지사 직원 방문 후 수리
# 유선 A/S 신청 [상담시간 9시 ~ 17시 30분]
해오름가구 고객센터 1899-9041
온라인 A/S 신청
http://www.haeorummall.com/board/product/list.html?board_no=6
유선이나 온라인접수해 주시면 해오름 A/S팀이 일정을 잡아 방문을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