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반품/교환 안내

작성자 해오름가구 공식쇼핑몰(ip:)

작성일 2016-12-01 16:04:49

조회 62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가구는 일반 택배 제품과 달리 반품,교환시 적지 않은 비용이 발생하므로 제품 설명과 배송 안내를 꼼꼼하게 체크하신 후 구매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.

#  반품/교환
   *(주)해오름가구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, 교환/환불/피해보상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.
   *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 7일 이내 무생으로 반품/교환이 가능합니다.
   *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배송비는 구매했던 상품페이지 하단의 배송비표를 참조하시면 되며 고객 부담입니다.
   *배송기사님 방문 시 설치 전 제품을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
   *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 등의 경우 반품/환불이 불가합니다.

#  반품/교환 불가 사유
   *설치 완료 시 단, 하자 상품 제외
   *주문 제작
   *매트리스(침대) 비닐 개봉
   *유리 개별 반품

#  반품/환불절차
   ①반품 접수
     -해오름가구 고객센터 1899-9041로 반품 접수
   ②제품 회수 및 입고
   ③제품 검수
   ④반품/환불
   *환불은 제품 입고 및 확인 후에 처리됩니다.(파손 및 오배송 제외)
   *배송 시점에서 발견되는 제품오배송, 파손으로 인한 반품 및 취소의 경우 제품 검수 절차 없이 환불 처리됩니다.

#  왕복 배송비
   주문취소 시 왕복 배송비가 발생되는 경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   상품페이지에서 제품 사진, 설명, 색상, 사이즈 미확인 후 주문으로 인한 단순 변심 반품은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   *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(파손,오배송 제외)
   *지방의 경우 왕복 배송비+추가운임비(지방간선 비용)가 발생합니다.
   *섬 또는 도서지역 배송 중 특수운임(톨게이트 비용 등)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  ①단순 변심
   ②주문 후 고객 부재, 주소 및 연락처 기재 오류, 합당한 이유 없이 수취거부로 인한 제품 반송시
   ③물류센터 출고 후 주문 취소 시
   ④운반 통로, 계단, 현관문, 엘리베이터가 협소하여 배송 설치의 어려움이 있을 경우
   ⑤민감한 체질로 인한 새 가구 냄새로 반품할 경우

# 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:
   고객님께 전달받은 계좌번호로 환불 됩니다.

#  카드 (체크카드 신용카드 공통) 로 주문하셨을 경우 :
   카드사에 부분 취소나 전체 취소를 요청하지만, 결제하신 카드사에 따라 반환까지 4 ~ 6일 정도 소요됩니다.
  이에 대한 정확한 날짜는 개인 정보 확인 절차가 있기 때문에 해오름가구가 아닌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맨위로